송파독학재수학원 두드림이 반수반을 모집한다고 밝혀졌습니다.
학원 측은 반수를 대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해온 것 중 하나는 관리라며 독학재수학원 및 재수종합반을 알아볼 때는 얼마나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는지 확말미암아야 한다고 추가로 언급했다.
두드림독학학원은 3월 평가원 시험 직후 반수를 실시한 청년들이 짧은 기간 안에 학습효과를 할 수 있는 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원장이 본인이 관리 최소한 인원만 등록하고 있어 개개인마다 개인 좌석을 배치하고,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운영·체계적인 면학 분위기 관리를 진행한다.
송파독학학원 두드림은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선택적으로 영단어 연구와 주 3회 국영수 기말고사를, 월마다 교육청, 사설중간고사를 진행해 성적 촉진을 위한 케어도 빈틈없게 진행하고 있다.
그런가하면사람들의 학습 성취도를 향상시킬 수 있게 원활한 과목별 질의응답을 시작 중이며 사람들의 선택에 맞게 이감중간고사와 간쓸개·한수기말고사, 현우진 킬링캠프 모의고사까지 제공한다. 수학 과목이 취약한 학생에게는 성적에 맞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영문교정 매주 4회 맞춤 연구와 재연구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체크한다.
이와 함께 등원과 한순간에 일간계획서 수립, 귀가 시 제출로 매일 학습점검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월간 플래너를 통한 과목별 학습진도 케어, 개별상담을 월 6회 주기적으로 진행하면서 개개인의 성취도 향상에도 집중한다.
송파독학재수학원 두드림 직원은 “4월은 재수와 반수를 하는 청년들에게 무척이나 중요한 시기”라며 “반수를 하는 학생은 특출나게 어떤 학원을 다니는지에 주순해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영어논문 빠지지 않는 기준을 세워 결정하는 것이 좋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 “방이동독학재수학원 두드림은 13년 동안 독학학원을 관리하며 축척해온 경험과 자신만의 지식를 관리시스템에 그대로 반영하고 있어 고시생이와 같은 기간을 연구해도 성적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런가하면, 두드림은 매월 기말고사 성적을 확인해 그에 맞춘 상담을 진행하고 수시 예비를 위한 컨설팅, 인문·수리논술 수업 선택 강좌도 진행 중에 있다. 이와 관련한 보다 디테일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